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자주하는질문

게시물 검색
17

[숙박관련] 일정을 추가 할 수 있나요?

- 예약 상황에 따라 가능/불가능 합니다.

16

[요금관련] 객실 요금은 1인 기준인가요?

- 1인 기준이 아닌 1박 요금입니다.

- 추가인원 발생 시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15

[결제관련] 세금계산서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14

[예약관련] 숙소 예약승인 후 예약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마음에 드는 방을 예약했지만 사정에 의해서 부득이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취소하시는 경우 취소하신 예약의 ‘환불/취소 정책’에 따라서 해당 금액을 환불 해 드립니다.

13

[결제관련]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해외 출장자를 위한 서비스인만큼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사 결제 정책에 따라 법인카드 중 비밀번호가 없거나 공인인증서가 없는 카드의 경우 온라인 결제가 불가할 수 있으며, 클린카드와 같은 일부 카드는 할부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12

[숙박관련] 어린 아이와 동행할 수 있나요?

- 어린아이와 동행 가능한 숙소들은, 숙소의 상세 페이지의 편의시설 체크리스트에 ‘자녀동반 가족 가능'을 체크해 두었습니다.

만약 아이의 나이가 아주 어리거나, 특별한 주의가 필요할 경우 미리 호스트에게 메세지로 물어 확인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1

[숙박관련] 일정이 취소되었습니다

 - 일정이 변경되거나 예약이 취소되면, 호스트의 환불정책에 따라 환불됩니다.

10

[숙박관련] 애완동물은 가능한가요?

- 애완동물은 입실이 금지되어있습니다.

- 만약 애완동물 입실 시 퇴실조치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9

[숙박관련] 추가인원은 어떻게 하죠?

- 추가인원 발생 시 인원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8

[숙박관련] 열쇠는 어떻게 받나요?

- 각 방마다 방법이 달라 예약 확정시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